카테고리 없음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100% [베어브릭]Be@rbrickx

소니RX100 2022. 6. 14. 22:22

 

구입한 지 벌써 1년이 된 베어브릭과 카카오프렌즈가 협업한 골드에디션 라이언 100%.100%, 400%, 1000%를 함께 판매했지만 나는 100%만 구입했다.내가 구매할 때 400%나 재고가 있었는데 400%는 모을 수 없으니까~라고 쿨하게 통과했는데.100% 받아보면 너무 예뻐서 400%나 살 것 같아. 왜 안 샀지? 마음에 들지 않으면 팔걸.하고 터무니없이 자책했다. 앞으로는 차라리 사서 후회하자.

영롱한 패키지 베어브릭 패키지는 간혹 플라스틱과 슬리브 종이가 달린 경우가 있는데 이는 슬라이드 형식으로 좋다. 종이와 플라스틱이 붙어 있는 거 완전 싫어. 처음에 라이언 베어브릭이 나온다는 얘기를 들었을 때는 베어브릭의 긴 얼굴과 둥근 라이언 얼굴이 어울릴 줄 알았는데.생각보다 귀엽게 나왔어. 만족 만족 대만족

베어브릭 라이안의 앞모습 뒷모습라이언의 하얀 가슴털? 잘 표현했고, 뒤에는 이것저것 써있어서 귀여워.난 그 왕관 그림이 너무 귀여웠어.

집에 있던 라이언버스와 함께.베어브릭 라이언은 너무 커서 버스를 탈 수 없다. 탑승 거부~

라이언 15cm 피겨와 함께. 나란히 보면 얼굴형만 제외하면 나름대로 충실하게 구현된 것 같다.베어브릭으로 옮겨 놓으면 얼굴이 조금 어색해지는 캐릭터가 있었는데 라이언은 그래도 잘 어울릴 것 같아 만족스럽다.

오랜만에 욕심을 부려 하나는 플레이용, 하나는 전시용, 하나는 미개봉용으로 세 개나 샀다.사보니 인기가 너무 좋아서 깜짝 놀랐어. 역시 라이언 파워인가.항상 내가 사면 인기 없는데 라이언은 인기가 많아서 기뻐.다만 반짝 크롬 재질이므로 흠집이 나면 끝! 정성껏 모셔 보관해야 한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