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 있는 맛을 보고 돼지껍데기 의 요리법 저승의 쫄깃한 맛을 느끼다
    카테고리 없음 2021. 7. 31. 13:37

    # 돼지껍데기 요리법

     

    정말 좋아하는 메뉴인데 집에서 만들어 먹기가 쉽지 않은 것 중에 하나... 그것은 껍질. 쫀득쫀득하고 고소한 껍질맛을 집에서 재현하는 것은 유감스럽게도 매우 어려운 일이다.

    마치 아이스크림 껍질을 벗긴 것 같은 비주얼 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포장부터 호기심을 자극하니 그 맛이 어떨지 기대가 되는군.

    오... 국내산 맛보고 껍질 갈비 양념도 있는 것 같다.
    간을 보고 껍질 포장을 뜯었더니 껍질 5장이 뚝~ 난 혼자 먹기 때문에 2장만 뜯었는데 2~3명 정도면 한 끼면 충분히 먹을 수 있다. (물론 고기를 먹고 후식으로)
    거의 아는 사실일까 우가 배송되자마자 냉동 하고 나면, 해동은 전날 냉장실에서 점진적으로 드리면 쟈프네도지 않았는데 맛있을.

    휴, 설명이 길었네.배고파서 갑자기 프라이팬에 올린다.wwwwwww

    숯불에 지졌다면 훨씬 더 맛있었을 텐데 집에서 이렇게 쉽게 먹을 수 있다니.

    생각보다 기름이 많이 튀지 않고 잘 구워졌어.갈비 양념에서 조금 탈 줄 알았는데 왜일까 ㅋㅋㅋ 익어서 신기 양념이 뭉클해서 살짝 찌는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아.

    그리고 바깥쪽도 익혀야 돼 안 되니까 뒤집어서 가위로 누르는 전법 영창

    껍질 구울 때 조심해야 될 게... 표면을 구울 때는 튀어오를 수 있다는 것이다.집에서는 특히 조심해야 한다.

    매운 불소스가 있길래 난 당연히 찍어먹는 줄 알았는데 다 먹고 나서 생각해보니까 이거 부어서 조리하는 건가?아직 몰라.
    색이 영롱하군.
    블루소스의 정체는 아직 알 수 있나? 아니지만, 뭐 맛있게 먹을걸.우리 집에는 인절미가 없어서 어쩔 수 없었지만 어쨌든 그냥 찍어 먹어도 맛있었다. (웃음) 적당히 매콤달콤한 맛이라서, 느끼하지 않아서 한두개 계속 먹게 돼~
    하나를 집어서 소스에 찍어 먹으면 수분이 얼마나 맛있어요?쫀득한데 다른 껍데기는 전부 저리 가버려.
    얼큰한 돼지 곱창볶음과 맛 와~ 껍질을 곁들여 아주 맛있는 저녁식사 해결~~ 콩가루까지 있었으니 찍어먹으면 최고였을텐데 아쉽다.집에 하나 사두면 좋겠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