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이대로 방치하기보다는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것이 필요해 보여서 몇 군데 알아보았는데 아연효능이 좋은 영양제를 먹어보라는 사람이 많았습니다.그래서 이번 기회에 영양제 하나 먹어볼 마음이 생겼어요
과감히 제 체력과 면역을 좋게 하는 영양제를 고르려니 적당히 고르고 싶지 않았고 아연 효능이 좋은 영양제를 제대로 고르고 싶어졌습니다." 일단 시장조사를 시작으로 제 영양제 선택을 위한 여정이 시작되었습니다.
되도록 많은 정보를 찾아보는 것이 좋을 것 같고, 그 중에서도 몸에 나쁜 부분이 들어 있는지도 확인할 필요가 있을 것 같아서 여러모로 분석하고 비교해 보기로 했습니다.
화학적인 성분으로 만들어진 제제와 천연유래 성분은 다양한 장단점을 가지고 있었지만 무엇보다 흡수율에서 큰 차이를 보였습니다.그래서 저는 흡수율이 좋아야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가 잘 전달되기 때문에 반드시 천연유래로 만들어진 아연 효능이 좋은 것을 고르기로 했습니다.
따라서 이런 영양제를 아무리 많이 먹어도 충분히 체내에 전달되지 않기 때문에 결국 흡수되지 않고 빠져나가게 된다고 합니다." 따라서 천연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진 영양제는 우리 몸에서 자연스럽게 받아들여지기 때문에 흡수도 좋아지고 좋은 효율을 기대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아연효능을 제대로 먹기 위해서는 이 부분을 확실하게 확인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결국 생산자에게 유리한 것이고, 우리의 구매자에게는 오히려 해를 끼치는 물질로 분류하게 되었습니다.
원재료에서 생길 수 있는 어색한 맛을 억제해 준다고 하지만, 그래도 이러한 성분은 화학적인 것이므로 먹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우리가 먹게 되는 영양제 속에 이런 화학성분이 들어 있으면 영양성분과 함께 몸 속으로 들어오고 분해가 안 되고 소화도 어렵다. 보니 체외로 빠져나갈 수 없게 된다고 해서, 쌓여 나중에 부작용으로 나타날 수도 있다고 합니다.그래서 저는 이 부분에서 확실하게 체크하는 방법을 찾아봤는데 NCS 표시가 되어있는지 확인하고 사면 안정적이라고 볼 수 있었습니다.
영양성분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먹기에 부담이 없었고 효율적인 면에서도 좋은 점이 많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