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효능을 알아보자! 고로세 수액
    카테고리 없음 2021. 9. 8. 09:21

    고로세 수액 효능

    혹독한 동장군이 찾아온 올 겨울, 아직 그 추위는 끝나지 않았습니다.하지만... 자연의 섭리라는 순리에 흐르듯 서서히 날이 조금씩 따뜻해지는 것 같습니다. 조금 더 개선되면 이제 농민들도 2021년 올해 농사를 시작해야 합니다.그 중 첫 번째 콜로세 작업을 준비하겠습니다.산속에서 신비의 샘물이 나와야 본격적인 봄이 찾아옵니다.이제 봄의 전령사를 모시러 나가야 합니다.
    산골 물 먹냐고요? 아니요, 여기에서는 계곡의 물 역시 산삼 썩은 물이라고 불리며, 가끔 마십니다만, 제가 소개하는 천연 약수는 나무에서 얻을 수 있는 수액입니다.'고로세 수액의 효능' 그 신비의 샘물에 대해 농부가 간단히 알려드립니다.
    동장군이 퇴각하고 싹이 트는 동안에는 대부분 나뭇가지에 수분을 올립니다.이때 나무에 인위적인 구멍을 내면 낮과 밤의 기온 차이에 의한 삼투압 현상으로 대부분 나무에서 수액이 나옵니다.단, 고로세, 당래, 양념장, 자작나무 등 한정된 나무에서 채취하여 수액을 먹습니다.그 중에서도 초봄에 가장 빨리 수액을 배출해 맛과 효능이 좋아 인기 있는 것이 바로 고로세 수액입니다.
    강원도 홍천의 수액이 나오는 시점은 초봄 기준이지만 낮에는 완전히 영상으로 돌아가야 합니다.이에 따라 지역별 일교차가 있어 해가 일찍 맑아지는 남쪽부터 1월 말경부터 채취가 시작되며, 2월 말경 강원도에서도 채취가 시작되어 대부분의 지역에서 3월 중순, 말경에 채취가 끝납니다.즉, 연간 1개월 정도 밖에 마실 수 없는 신비의 약수인 것입니다.
    '고로세 수액, 과연 코로세의 효능은 어떤 것이 있고 농부는 아직 봄도 되지 않았는데 이렇게 설레고 있을까요?' 의문과 의문이 동시에 존재하죠.제가그궁금증,궁금증모두해결해드리겠습니다.
    고로쇠 수액 효능의 고로쇠에는 전해지는 전설이 있습니다.도선국사의 신비 이야기... 또 고리스라고 불리는 다른 이름들은 뼈와 관련이 있습니다.수액 속에 칼슘, 칼륨, 미네랄이 풍부하여 뼈를 튼튼히 하고 부러진 뼈도 빨리 붙입니다.그만큼 뼈에 좋은 물입니다.

    그리고 수액을 많이 마시면 이뇨작용을 도와 위장운동 및 소변활동을 원활하게 해줍니다.따라서 몸 속의 노폐물을 제거합니다.혈액을 맑게 하고 혈액순환을 도와 몸의 부종을 줄여 혈관질환 예방에도 좋은 효능이 있습니다.

    고로쇠 효능 코로나 정국에서 가장 많이 듣는 말은 무엇인가요?다름아닌 "면연력"으로 수액 속에는 철분, 마그네슘 등이 풍부하여 면연력을 강화시키고 피로를 해소하여 장기회복에 도움을 줍니다.면연력이란 하루아침에 길러지는 것이 아닙니다.꾸준히 몸 관리를 해야 느는 거죠.

    최근 연구 자료를 보면 콜로세스는 피부 미용에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피부 노화를 방지하고 재생에 도움을 주며 윤기 있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또한 위장에도 좋기 때문에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좋습니다 이렇게 간단히 보면 단순한 물과 같지만 다양한 효능이 존재하기 때문에 신비의 약수입니다

    고로쇠 수액의 효능 및 채취 시기 이야기 1년을 시작하는 초봄~그 짧은 한 달간 만날 수 있는 천연 약수가 있습니다...blog.naver.com

    고로세 채취 방법 고로세가 가장 인기 있는 이유는 아무리 먹어도 부작용이 없기 때문입니다.모든 것이 과유불급이고 욕심을 부리면 화를 부른다고 했습니다.그러나 고로세 물은 욕심을 부리면 부릴수록 몸에 좋아지는 희귀한 수액입니다.그래서 여러 가지 효능을 보기 위해서는 과도한 정도로 마시지 않으면 안 됩니다.그래도 복통 등의 부작용이 없기 때문에 안전하고 좋은 물이 아닐까요.
    단, 수액을 만나기 위해서는 약간의 특수성이 존재합니다.그것은 바로 기상 조건입니다. 생각보다 까다롭습니다.밤의 기온은 영하권의 기온으로, 낮의 기온은 영하권의 기온으로 해야 합니다.더추워도너무더워도안나옵니다.그리고날씨가흐리고눈이와도안나옵니다.그만큼 수액을 얻기까지 굉장히 어려운 조건이 필요합니다.그리고 연중 약 한 달밖에 못 봐요.농부도 매년 수액을 채취하는데, 길어야 한 달입니다. 수액이 나오는 날짜를 살펴보면 보통 20일 안팎입니다.그만큼 신비의 샘물인 셈이죠.
    이제 농부들은 장비를 점검하고 날씨가 따뜻해지면 수액을 채취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해마다 따는데 이 정도 계절이 가장 설레입니다.과연 올해는 어떨까요?그건 자연히 산만 아는 사실입니다.자연이나 산이 주는 만큼 얻을 수 있는 것은 바로 인간입니다.코로나로 인해 너무 힘들고 힘든 지금의 코로세 수액 한 잔으로 이 아픔과 괴로움을 함께 이겨내보세요.~

     

     

     

     

     

     

     

     

     

     

     

     

    고로세 수액 효능

    사진을 클릭하여 주문서를 작성하시면 더욱 간편하게 주문예약이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