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확인해봤습니다!오메가3 효능
    카테고리 없음 2021. 10. 11. 23:34

    요즘처럼 낮과 밤의 일교차가 심할 때는 병이 잦아지는 것 같아요.특히 요즘 피로가 풀리지 않아서 입에 물집이 잡힐 정도로 힘들었거든요.이젠 면역력을 조심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저는 이럴 때 오메가3를 먹어줬어요.이유는 불포화지방산인 오메가3 효능이 염증을 완화하고 혈액순환을 개선해 건강하게 신체를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혈액순환이 혈액흐름을 말하는데요.이것이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으면 혈관에 콜레스테롤이 쌓이기 쉬워지게 되는 것입니다.혈액이 이 길을 통해 신체 각 부분에 산소와 영양분을 공급하기 때문에 이곳을 깨끗하게 관리하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특히 저는 피곤할 때는 몸 곳곳에 미세부종이 있는데 이런 것도 혈관 건강에 좋지 않은 신호이기 때문에 평소에 오메가3 효능을 정말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었습니다.근데 먹다 보니까 종류가 정말 많다는 걸 알았어요.어쨌든 여러 부분에서 좋은 영향을 주고 있기 때문에 여러 곳에서 나와서 그렇게 나눠지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DHA를 많이 먹는 것이 건강에 더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저는 그 중에서도 식물성 원료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불포화지방산은 DHA와 EPA로 나누어 설명할 수 있습니다.EPA는 혈중 중성지질을 녹이는 작용이 있기 때문에 평소 기름진 식사를 하는 제 경우에는 필수 영양소입니다. 하지만 극소량이 필요하고 매일 먹을 필요는 없기 때문에 DHA를 많이 마시기로 했습니다.DHA는 EPA의 역할을 대신해주고 눈과 뇌를 구성하는 성분이기 때문에 항상 다량이 필요하다고 들어서입니다.
    오메가3 효능의 중심역할을 하는 DHA와 EPA는 확실히 중요하며 식물성 지방산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몸으로 제대로 이용하지 못하면 소용이 없게 될 것입니다.제가 고른 건 DHA 함량만 600mg이에요.특히 이게 도움이 되도록 알티지형으로 만들었다는 것도 중요하대요.다른 형태가 쓸모없다는 건 아니지만 순도도 올리면서 흡수도 잘하는 게 이게 최고라고 생각했어요.앨티지는 최신 기술로 만들고 장점만 골라 채택한 최적의 형태였습니다.
    특히 오메가3는 몸에서는 생성이 안 되지만 꼭 필요한 성분이기 때문에 섭취를 통해 보충하는 게 필수였어요그래서 참치 고등어 등푸른 생선을 잘 먹으라고 하더라고요.하지만 입맛에 맞지 않을 수도 있고, 사실 이런 자연상태의 영양소에는 포화지방 같은 불순물이 많이 들어 있기 때문에 오메가3 효능을 볼 수 있을 정도로 하루 섭취량을 확보하기는 어렵다고 합니다.그래서 영양제 형태로 많이 먹는답니다.
    이런 건강식품으로 먹으면 확실히 들어있는 성분과 함량도 체크할 수 있어서 좋았는데 치명적인 단점이 있고 화학성분 유무였어요물론 일반 물고기도 중금속 때문에 최근 문제가 됐지만 화학첨가물과 학부모들도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습니다.저는 몸에 좋은 성분이 있는 것보다 몸에 나쁜 성분이 없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건강을 위해서 먹는 음식이기 때문에 안전성을 가장 우선시했습니다.
    다행히 제가 고른 비나주에서는 이 성분을 0%로 만들었다고 해서 마음이 놓였대요오메가3 효능을 위해서는 이런 쓸데없는 성분들을 다 빼고 만드는게 좋을 것 같았어요.추출 방식도 저온 초임계 방식이라 좋았습니다."많은 곳에서 헥산을 이용한 화학 용매를 사용하지만 생산 비용이 가장 적은 방식이래요.
    하지만 헥산은 석유 추출물로 손발의 기능이나 난소 장애 등을 유발할 수 있는 유해 성분이었습니다.그래서 남으면 제 건강에 치명적 영향을 줄 것 같아서 걱정이었거든요초임계 추출 방식은 이산화탄소나 압력을 이용하기 때문에 잔여 용매에 대한 걱정도 없었습니다.저온에서 진행했기 때문에 온도에 민감한 영양소가 손상되지 않는 것 같아 안심되었습니다.
    오메가3 효능을 보려면 정말 오래 먹는 게 중요하거든요그러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조건이 필요한데 무엇보다도 스스로 귀찮아 하지 말고 습관을 들이는 것이 중요합니다.처음에는 가져가는 것을 잊어버리기도 했지만, 지금은 개별 포장된 것을 파우치에 소분해서 가지고 다닙니다.밖에서도 잘 먹을 수 있게 됐어요
    이게 지용성이라 식사직후 먹고 자야 쌈 지방이랑 같이 잘 흡수된다고 들었어요어떤 것은 먹고 나서 체해서 불편하더라고요.식물성 캡슐을 고르면 그런 걱정이 없더라고요식물성은 위산에서 잘 녹는 성질이 있어 소화가 잘되어 좋았습니다.
    4주 동안 이렇게 영양제를 먹어봤는데 오메가3 효능을 느끼기에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식습관 개선과 운동을 시작하면서 건강이 많이 좋아지는 게 느껴져요특히 염증질환이 많이 좋아지고 평소 무거웠던 몸도 많이 가벼워져 피로가 풀린 것 같거든요.요즘 일상이 좀 편안해진 느낌이에요.
    앞으로도 면역력과 체력을 이어가기 위해서 계속 건강식품을 먹어드릴 생각입니다" 케어하려고 했던 분들은 제가 먹은 것도 한번 생각해보세요~

     

    업체에서 원고료를 받아서 작성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