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초기관리가 중요한 이유 m자탈모 치료
    카테고리 없음 2021. 12. 19. 04:40

    보통 탈모는 여성에 비해 남성에게 더 많이 나타난다고 하잖아요또 유전적인 영향도 크고요.

    근데 저희 부모님 두 분 다 머리숱이 많은 편이라 저한테 탈모가 나타날 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서둘러 m자 탈모 치료방법을 알아봤는데 생각보다 다양하더라구요.가장기본적인것은많은분들이선택하는탈모약먹는법,그리고약을바르거나모발을이식하는방법들이있었는데별로끌리는방법이없었습니다.

    특히 탈모약의 경우에는 부작용 사례도 굉장히 많잖아요. 그래서 대체 m자 탈모 치료를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했습니다.

    일단 탈모약은 거절하기로 하고 스트레스부터 줄여보기로 했는데

    초기 단계에서는 굳이 m자 탈모 치료까지 받지 않아도 되고, 관리만 잘 해주면 더 심해지는 걸 막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우선 스트레스가 가장 큰 원인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가능한 스트레스를 줄이고 수면을 많이 취하게 되었습니다.

    또 마침 친구가 바르는 탈모약도 나쁘지 않다면서 써보라고 권해서 그것도 한번 써봤는데요.글쎄요. 저는 맨날 바르는 게 귀찮을 뿐 나아지는 게 느껴지지 않았거든요.

    또 쓰다 보면 쓸데없이 쓸 수 있고, 오히려 안 바르는 게 더 좋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모제도 바르는 외용제도 고르지 못하고 고민의 기로에 섰던 저는 부작용 걱정 없이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시작했고 그 결과 제모영양제를 알게 되었습니다
    이 영양제도 직접 먹고 있는 친구가 가르쳐 준 건데요. 그 친구는 유전적으로 탈모가 있기 때문에 예방 차원에서 계속 먹고 있다고 합니다.

    탈모가 정말 관리가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한 이유가 바로 이 친구 때문인데요.유전성이 없는 저보다도 m자 탈모가 훨씬 적었어요. 이럴 줄 알았으면 저도 미리 관리해둘걸 그랬어요.

    그 친구 말로는 탈모약이나 바르는 약도 좋지만 일단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충분히 채워 혈액순환을 유지하는 것도 예방에 아주 중요하다고 합니다.

    특히 탈모증은 두피의 혈액순환이 잘 안될 수 있으며 모발과 두피건강, 그리고 혈액순환에 좋은 원료를 꾸준히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프로에이치라는 영양제를 추천했는데 다른 친구가 권했으면 고민했겠지만 유전적으로 100% 제모가 될 것이라고 친구끼리 확신한 친구가 직접 먹는 제품이라 믿음이 갔어요.

    우선 제품의 원료로는 톱니, 라야자 추출물, 대두 이소플라본, 은행잎 추출물, 아연, 아스타크산틴 등이 들어있었는데,

    이 원료가 서로 시너지 작용을 하면서 두피와 모발에 영양분을 공급해 두피의 혈액순환에도 도움이 된다고 들었습니다.

    또한 신체 건강에도 필요한 미네랄과 각종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컨디션 관리까지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솔직히 두피와 모발을 관리한다는 게 정확히 무슨 뜻인지 몰랐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는데 영양제만 꾸준히 먹어도 전체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다니 너무 좋았어요.

    솔직히 영양제라고 해서 처음에는 이게 무슨 의미가 있을까 생각했고 또 탈모약 같은 부작용을 유발하는 성분이 있으면 어쩌나 했는데 자연 기반의 원료만 사용한 제품이라 부작용 걱정이 없다고 했어요.

    꾸준히 먹으면 m자 탈모 관리뿐 아니라 신체 건강도 관리할 수 있다고 하니 꽤 기대가 되네요.

    프로에치는 적어도 3~6개월 정도는 계속 먹어야 변화를 느낄 수 있대요. 지금 저는 두 달 넘게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벌써 머리카락이 많이 두꺼워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그래서 더 열심히 챙겨주는 것 같아요

    사실 이런 걸 잘 먹는 성격은 아닌데 m자 탈모 치료까지 생각하고 있어서 이 정도면 껌이겠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또 안 먹으면 안 먹어야 될 것 같아서 알람까지 맞춰놓고 들고 있는 거예요.
    요즘에는 탈모 때문에 스트레스가 훨씬 적어요 엄마도 청소하느라 요즘 머리가 좀 빠지지 않는 것 같다고 말했어요.

    또 실제로 제가 매일 거울을 보면서 m자 탈모의 진행 정도를 확인하고 있는데, 그 부위가 그렇게 넓어지지도 않았습니다.

    두 달 넘게 먹은 지 이 정도면 앞으로 기대 안 할 수 없죠. 너무 많이 하면 실망도 큰데 기대는 했어요.

    여러 가지 방법을 알아보고 있었는데 친구 추천으로 시작한 관리 방법인데 여러모로 좋은 변화를 보고 있어서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저한테 안 맞으면 어쩌나 했는데 생각보다 잘 맞는 방법이라서 다행이에요.

    m자 탈모 치료로 고민이시라면 그 전에 두피와 모발 건강에 필요한 영양분부터 보시면 어떨까요

    물론, 컨디션 관리와 충분한 숙면, 그리고 스트레스 관리등을 병행해서, 확실히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두세요!

    탈모관리가 쉽지는 않겠지만 꾸준히 관리하시면 충분히 관리하실 수 있을 겁니다.저와 제 친구처럼 이렇게 실제로 극복하고 있는 사례도 있잖아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s://bit.ly/3s4JPGs [4주 탈모관리 프로그램] 탈모케어의 시작, 유효성분으로서의 근본적인 문제해결은 차후부터! bit.ly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