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교정기·교정기 왼쪽 목 구부러진 등
    카테고리 없음 2022. 3. 25. 03:29

     

    매일 밤 척추 마사지를 하는 척추 마사지

     

     

     

     

    어제도 힘든 하루였지만 그래도 누워서 굽은 등 교정기 위에 누워서 척추 마사지를 하고 잤다.바쁘고 비싸고 안마시술소에 가는 것도 사실이기 때문에 쉽게 침대에 눕기만 해도 척추 마사지가 되어 너무 시원하다.

     

     

     

    http://naver.me/xbw8Nr3s [써니요가] 요가필라테스 선생님이 소개하는 스트레칭 홈트레이닝용품 마켓 naver.me

     

     

     

    정말 아무리 생각해도 부지런한 사람은 예뻐지는 법이다.피부과도 마사지 숍도 알아보고 예약해서 시간을 내서 시술받는 것도 사실은 정말 부지런해야 한다.

    거북눈 교정기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머무는 생활이 많아졌다.회사에 가지 않고 재택근무 비율도 높아졌고 학교와 학원은 집에서 수업하고 밖에 놀러가지 않기 때문에 신체활동량 자체가 크게 줄었다.이처럼 몸의 움직임이 줄어들면 근육이나 관절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근육의 길이는 점차 줄고 단단해진다.

    안 쓰는 기계는 녹이 슬어 그리고 집에서 스마트폰을 보는 시간이 점점 길어지면서 목을 앞으로 계속 뽑으면서 스마트폰을 하게 되고 이로 인해 거북목 증상 플러스로 구부러진 어깨, 허리 통증이 항상 근골계 질환 세트가 된다.

    정상적인 목뼈는 C커브를 그리고 있지만 스마트폰을 보려고 계속 자신도 모르게 목을 빼고 앞으로 계속 목을 뻗어 보고 있는데 잘못된 자세가 계속될 경우 경추 목뼈가 점점 일자로 굳어지면서 근육이 굳어진다.

    새우등 교정기

     

    우리가 고개를 정상적인 시커브에서 들고 있을 때는 보통 목이 머리 무게의 하중을 45kg 정도 견딘다. 그러나 목뼈가 앞으로 나오게 돼 일자목이 되면 우리 목뼈는 각도에 따라 받는 하중이 34배 커진다.목에 무리가 가 경추디스크가 발생한다.

    일단 목을 풀면 거북등은 보통, 구부정한 어깨와 같이 가져오므로, 우선 볼품이 좋지 않다ㅠㅠ나이가 들면 들수록 얼굴이 예쁘게 보이는 것도 좋지만, 내가 생각하는 동안의 조건은 올바른 자세다.

    새우등 교정기

     

    꼿꼿이 서 있는 자세에서 자신감과 예쁨이 뿜뿜해 보인다. 삐뚤삐뚤 할머니처럼 체형이 앞으로 굽혀져 있는 것은 보기에도 좋지 않고 나이가 들어 보인다.

    그리고 목 부분이 발생하면 몸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어 이런 부분에 일어나는 문제는 근육 여기저기에 연결되어 척추 목에서 굽은 등의 라운드 숄더 허리 질환까지 시간이 지날수록 아파 ㅠㅠ

    내가 계속 매일 쓰고 있는 고양이 등교정기구 허리를 펴주는 제품이다 다른 것보다 나는 부피가 적고 가벼워야 하는데 초등학생이 쓸수록 가볍고 작으면 편해서 어디든 들고 다니기에도 좋다

    새우등 교정기 제품은 양 사이드 10개의 자석과 98개의 지압돌기가 있어 눕기만 해도 척추를 시원하게 스트레칭 할 수 있다

    사실 요가 휠도 정말 시원해서 요가 휠을 내가 선호하지만, 일반적인 분들은 몸이 이미 굳어 있어서 요가 휠에 올라가면 아파서 다시 사놓고 쓰지 않을 때가 있다.사놓고 안쓰면 진짜 쓸데없으니까ㅠㅠ자주 손으로 가서 어디에나 쓸 수 있는 제품이 제일 좋아.

    그럴 때 이 굽은 등 교정기 위에 누우면 지압이 돌아가니까 허리 마사지해줘서 너무 좋다자기 전에 침대 위에서 매일 척추 마사지를 해주니까 마사지 숍에 갈 일도 없고 정말 시원하다.

     

    다들 건강하세요날씨가 추워져서 조금 아픈 것도 더 크게 느끼고 움직이기 싫지만 더 건강해지고 움직입니다무브무브

     

    http://naver.me/xbw8Nr3s [써니요가] 요가필라테스 선생님이 소개하는 스트레칭 홈트레이닝용품 마켓 naver.me

     

    거북이눈 새우등 교정기, 교정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