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러 가지 알려드릴게요 비트 요리법
    카테고리 없음 2021. 5. 23. 11:51

    저희 부모님께서는 아버지는 요리를 잘하시는데 어머니는 전혀 소질이 없으세요. 그래도 어머니는 항상 새로운 식재료를 사오신답니다.도전정신이 강합니다.그래서 종종 새로운 음식을 접하게 되는데 요즘에는 건강식에 빠져서 몸에 좋은 음식을 많이 사오더라고요.

    그러면 자동으로 조리는 아버지의 몫이지만요.뭐가 꽂히면 계속 그것만 드시는 습관이 있는데 이번에는 레드비트였어요.다양한 비트요리법을 적용하여 건강한 밥을 먹고 있습니다.장아찌, 볶음, 주스, 샐러드 다양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빠 도와주고 나도 밥짓고 담당을 주로 합니다.야채나 과일을 사오면 손질해둘게요!

    농약이 남아 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조심해서 세척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대충 껍질을 벗겨 먹을 수도 있지만, 영양가 있는 섭취를 위해서는 껍질을 버리지 말고 깨끗이 씻어 먹으면 좋아요.

    이번에 여러 가지 비트 만드는 법을 알게 됐어요어떤 방법이든 가장 중요한 것이 세척과 손질이었어요.딱딱해서 손질하기가 생각보다 힘들었어요.

    여러분들도 레드비트를 이용해서 조리를 하려면 오늘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비트 요리법은 어렵지 않지만 요리를 하기 전에 손질이 정말 중요해요.흐르는 물에 여러 번 씻어서 베이킹소다와 식초를 이용하여 다시 한 번 물로 헹구는 것이 좋아요.이렇게 깨끗이 씻어도 잔류농약은 남아있다는게 영 개운치가 않은데요.

    유기농이나 농약을 많이 사용하지 않고 기른 비트를 사용하면 좋은 것입니다.깨끗이 씻은 후에는 어떤 요리를 하느냐에 따라 손질 방법이 다른데요.일단 제일 쉬운 방법은 음료로 만들어 먹는 게 있어요.

    음료로 바꿔 마실 때는 굳어 있는 상태를 조금 부드럽게 하기 위해 적당한 온도에서 쪄서 부드럽게 한 후 바꾸면 좋아요그러면 덩어리가 되지 않고 잘 갈라집니다.비트와 물만 있으면 할 수 있는 정말 쉬운 방법이에요!

    그다음에 장아찌로 만드는 게 있어요최근에는 야키니쿠야에 가도 이것을 쌈무처럼 담근 반찬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피클을 만드는 것처럼 피클물을 끓여서 소독된 유리병 속에 넣은 후 잘게 자른 비트를 넣어 냉장보관만 하면 됩니다.

    다음은 볶음요리가 있어요.제가 제일 좋아하는 비트 요리법이에요감자나 무처럼 채썰어 팬에 기름을 두르고 볶아서 소금으로 가볍게 양념하면 쉽게 끝납니다.이렇게 볶아놓으면 쌈무와 비슷한 식감으로 맛있어요!비벼먹거나 고기를 곁들여 먹으면 최고의 맛이래요.
    더 간단하게는 샐러드를 만들어서 먹는 방법도 있지만각종 야채와 함께 버무려 주시면 됩니다.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정말 좋아요!다이어트를 할 때 먹으면 영양 공급도 되고, 다이어트에도 좋은 것입니다.

    우리 집에서는 보통 상추나 케일, 시금치 등 몸에 좋은 것은 다 손질하고 드레싱을 뿌려 같이 먹었어요.이렇게 먹으면 신선하고 가볍고 속이 편해요.

    정말 다양한 레시피가 있죠?영양가가 높기도 하지만 간단하기도 하니까 몸에 좋은 거 많이 먹읍시다.마트나 시장에만 가도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이니 여러분도 한번 만들어 보세요.

    이렇게 마무리를 할까? 라고 생각했는데!저희 가족이 자주 마시는 레드 비트 국물이 있기 때문에, 이것도 간단하게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요리할 시간이 없는데 건강식은 먹고 싶어. 라고 하시는 분들한테 유익하네요

    항상 요리만 해서 먹고 잘 챙겨 먹으면 효능이 정말 좋다고 부모님께서 사신 거예요청룡농원이라는 제주도 농원에서 만든 국입니다.첨가물 없이 순수 비트만 들어가 있고 건강에 아주 좋으시네요.

    조리해서 먹으면 영양소가 손실될 수 있기 때문에 영양소의 다양한 섭취가 어려운 이렇게 제대로 가공된 국물로 마시고 있는 우리 가족

    살다보면 일상에 쫓기면서 건강에 무관심하게 되는 법인데 가족 중 한 명이라도 이렇게 관심을 갖고 다 같이 열심히 하자는 분위기라면 덕분에 조심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한 상자에 75 봉지가 들어 있기 때문에 온 가족이 마시기에도 충분한 양입니다.항상 갈아먹거나 다양한 비트요리법으로 손질해서 먹을 때는 귀찮아서 이렇게 먹으면 너무 편해요!

    센스 있게 박스 안에 작은 커팅 나이프까지 넣어주세요알루미늄 파우치이므로 가끔 껍질이 제대로 열려 있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만, 그때마다 사용하기 쉬웠습니다.
    지금 딱 한 달 넘게 먹었다 것 같은데 배가 너무 편해서 부모님도 몸이 확 달라지셨다고 해요.출근해서 퇴근해서 꼭 먹으니까 든든해요.

    이곳은 잔류농약도 검출되지 않은 농산물을 사용하고 가공과정도 정말 깨끗해서 좋습니다.가공시 바깥껍질도 버리지 않고 모두 넣어 추출합니다.

    보통 국물은 고온 추출을 많이 하는데 이곳은 중저온 추출을 해서 고온으로 손실되는 영양소도 막아주고 첨가물도 일절 넣지 않아서 몸에 해롭지 않고 불순물도 잘 제거해 준다고 해요.그래서 목이 안 막혀도 잘 넘어가요?

    가족들이랑 먹을거라 많이 샀는데 사은품으로 귤도 주신 덕분에 제주도에서 자란 달콤한 귤도 맛보고 있습니다.겨울이 끝나기 전에 귤을 사려면 여기서 사고, 각종 건강즙도 한 박스 덤으로 시켜보세요.

    그럼 오늘 배운 비트 요리법으로 맛있고 건강한 식사를 만들어서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