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러 가지 알려드릴게요 비트 요리법카테고리 없음 2021. 5. 23. 11:51
저희 부모님께서는 아버지는 요리를 잘하시는데 어머니는 전혀 소질이 없으세요. 그래도 어머니는 항상 새로운 식재료를 사오신답니다.도전정신이 강합니다.그래서 종종 새로운 음식을 접하게 되는데 요즘에는 건강식에 빠져서 몸에 좋은 음식을 많이 사오더라고요.
그러면 자동으로 조리는 아버지의 몫이지만요.뭐가 꽂히면 계속 그것만 드시는 습관이 있는데 이번에는 레드비트였어요.다양한 비트요리법을 적용하여 건강한 밥을 먹고 있습니다.장아찌, 볶음, 주스, 샐러드 다양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농약이 남아 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조심해서 세척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대충 껍질을 벗겨 먹을 수도 있지만, 영양가 있는 섭취를 위해서는 껍질을 버리지 말고 깨끗이 씻어 먹으면 좋아요.
이번에 여러 가지 비트 만드는 법을 알게 됐어요어떤 방법이든 가장 중요한 것이 세척과 손질이었어요.딱딱해서 손질하기가 생각보다 힘들었어요.
여러분들도 레드비트를 이용해서 조리를 하려면 오늘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유기농이나 농약을 많이 사용하지 않고 기른 비트를 사용하면 좋은 것입니다.깨끗이 씻은 후에는 어떤 요리를 하느냐에 따라 손질 방법이 다른데요.일단 제일 쉬운 방법은 음료로 만들어 먹는 게 있어요.
그다음에 장아찌로 만드는 게 있어요최근에는 야키니쿠야에 가도 이것을 쌈무처럼 담근 반찬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피클을 만드는 것처럼 피클물을 끓여서 소독된 유리병 속에 넣은 후 잘게 자른 비트를 넣어 냉장보관만 하면 됩니다.
우리 집에서는 보통 상추나 케일, 시금치 등 몸에 좋은 것은 다 손질하고 드레싱을 뿌려 같이 먹었어요.이렇게 먹으면 신선하고 가볍고 속이 편해요.
정말 다양한 레시피가 있죠?영양가가 높기도 하지만 간단하기도 하니까 몸에 좋은 거 많이 먹읍시다.마트나 시장에만 가도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이니 여러분도 한번 만들어 보세요.
항상 요리만 해서 먹고 잘 챙겨 먹으면 효능이 정말 좋다고 부모님께서 사신 거예요청룡농원이라는 제주도 농원에서 만든 국입니다.첨가물 없이 순수 비트만 들어가 있고 건강에 아주 좋으시네요.
조리해서 먹으면 영양소가 손실될 수 있기 때문에 영양소의 다양한 섭취가 어려운 이렇게 제대로 가공된 국물로 마시고 있는 우리 가족
한 상자에 75 봉지가 들어 있기 때문에 온 가족이 마시기에도 충분한 양입니다.항상 갈아먹거나 다양한 비트요리법으로 손질해서 먹을 때는 귀찮아서 이렇게 먹으면 너무 편해요!
이곳은 잔류농약도 검출되지 않은 농산물을 사용하고 가공과정도 정말 깨끗해서 좋습니다.가공시 바깥껍질도 버리지 않고 모두 넣어 추출합니다.
가족들이랑 먹을거라 많이 샀는데 사은품으로 귤도 주신 덕분에 제주도에서 자란 달콤한 귤도 맛보고 있습니다.겨울이 끝나기 전에 귤을 사려면 여기서 사고, 각종 건강즙도 한 박스 덤으로 시켜보세요.
그럼 오늘 배운 비트 요리법으로 맛있고 건강한 식사를 만들어서 좋은 하루 되세요